바세츠아이스크림 수지동천점 / 수지 동천동 바세츠아이스크림

2020. 5. 26. 12:56카테고리 없음

수지 동천동 바세츠아이스크림

요새 배민 구경에 재미들린 저ㅋㅋㅋ 디저트 구경하다가 발견한 바세츠아이스크림이예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이라네요? 래미안 제일 안쪽 꼭대기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배민 평이 넘 좋아서...

즐거운 나날들

수지동천동 맛집 바세츠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수지동천 카페.

한달에 한번 아이들 천문대 수업이 있는날. 다이노스타 놀이동산 천문대에서 수업이 이루어 져서 동생들이 더 기다리고 기다리는 수업날이에요. 이른 저녁을 먹고 고기리 넘어가면서 들른 동천동 맛집을 소개해요. 동천동...

의미있는 삶(돌체 비타)

[수지맛집]용인아이스크림가게추천/바세츠아이스크림

용인아이스크림가게,동천동아이스크림가게,분당아이스크림가게,수지아이스크림가게,아이스크림맛집,인생아이스크림 여기는 수지구 동천동 래미안이스트팰리스4단지 상가1층에 입점해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가게...

솔직한 짱싸 블로그

[수지카페] 인공향 없는 ‘바세츠 아이스크림’

#바세츠아이스크림#동천동카페#동천동커피#아이스크림맛집#수지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케이크#bassetts#프리미엄아이스크림#동천동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인공향 어제 제리가 저녁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해서...

뀨부부와 제리의 세계일주♡

용인수지 바세츠아이스크림 카페 추천

#아이스크림카페 #아이스크림맛집 #바세츠 용인 수지 바세츠 아이스크림 카페 다녀왔어요. 바세츠 아이스크림 카페 체인점으로 알고있는데 수지에는 동천동 이스트팰리스 1단지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수지 동천동...

HONGVELY

한마디로 결이 다른~ 정말 맛있는 바세츠 아이스크림 (용인 수지 동천동...

오늘은 밥이 아니고 디저트입니다^^ 동네 축제에서 아드님 태권도 공연이 있어서 구경하고, 팔불출 아빠가 동천동에 새로 뜨고 있는 감지국수에서 저녁을 샀습니다. 그리고 바로 용인 수지 동천동 래미안이스트팰리스 4단지...

너와 내가 만나는 진실의 순간

수지동천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 단거 땡기는날 좋아

수지동천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 단거 땡기는날 좋아 수지 동천동 아이스크림 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 레미안 근처에 새로 생긴 곳이에요~ 단거땡기는 오늘 다녀왔어용 내부는 작은 카페지만, 뭐 테이크아웃하기에...

내가 사는 이야기

{ 용인수지 디저트카페 : 바세츠 아이스크림 동천점 } 무스트랙...

Cafe BASSETTS ICECREAM 카페 바세츠 아이스크림 용인 수지 동천점 용인 수지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왔어요 :D 아이스크림이 메인이지만, 음료 , 케익 , 디저트 종류도 많은 디저트 카페예요! 파랑파랑한 가게외관이...

하임베리 * haimberry

동천동 디저트카페 - 처음 먹어본 <바세츠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하면 베라였는데 요새 뜨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바세츠 아이스크림> !! 가평가려고 오빠네 학교 간 날 동천동 디저트카페를 찾다가 처음 먹어봤다 :D 깔끔한 매장. 생긴지 얼마 안된듯! 투더디프런트처럼...

소소한 일상 ♥

[동천동 디저트카페]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의 맛 바세츠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맛집 #동천동디저트카페 #바세츠동천점 031-266-3003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153번길 6 매일 10:00 - 22:00 155년 전통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PRODUCT OF USA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먹고 놀고 놀고 먹고 즐기자 인생 !

수지동천동 맛집 바세츠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수지동천 카페.

한달에 한번 아이들 천문대 수업이 있는날. 다이노스타 놀이동산 천문대에서 수업이 이루어 져서 동생들이 더 기다리고 기다리는 수업날이에요. 이른 저녁을 먹고 고기리 넘어가면서 들른 동천동 맛집을 소개해요. 동천동...

의미있는 삶(돌체 비타)

[수지맛집]용인아이스크림가게추천/바세츠아이스크림

용인아이스크림가게,동천동아이스크림가게,분당아이스크림가게,수지아이스크림가게,아이스크림맛집,인생아이스크림 여기는 수지구 동천동 래미안이스트팰리스4단지 상가1층에 입점해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가게...

솔직한 짱싸 블로그

[수지카페] 인공향 없는 ‘바세츠 아이스크림’

#바세츠아이스크림#동천동카페#동천동커피#아이스크림맛집#수지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케이크#bassetts#프리미엄아이스크림#동천동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인공향 어제 제리가 저녁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해서...

뀨부부와 제리의 세계일주♡

용인수지 바세츠아이스크림 카페 추천

#아이스크림카페 #아이스크림맛집 #바세츠 용인 수지 바세츠 아이스크림 카페 다녀왔어요. 바세츠 아이스크림 카페 체인점으로 알고있는데 수지에는 동천동 이스트팰리스 1단지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수지 동천동...

HONGVELY

한마디로 결이 다른~ 정말 맛있는 바세츠 아이스크림 (용인 수지 동천동...

오늘은 밥이 아니고 디저트입니다^^ 동네 축제에서 아드님 태권도 공연이 있어서 구경하고, 팔불출 아빠가 동천동에 새로 뜨고 있는 감지국수에서 저녁을 샀습니다. 그리고 바로 용인 수지 동천동 래미안이스트팰리스 4단지...

너와 내가 만나는 진실의 순간